제네시스는 G80 부분변경 디자인을 13일 공개했다. G80 부분변경은 역동적인 우아함이라는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기존 모델에 MLA 헤드램프 등 화려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가 향상됐다. 실내에는 27인치 디스플레이 등이 적용됐다. 세부 사양은 추후 공개된다.

신형 G80는 역동적인 우아함이라는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기존 모델에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에는 이중 메쉬 구조 크레스트 그릴, MLA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비행기 프로펠러에서 영감을 얻은 20인치 휠이 추가됐다.

후면부 머플러는 히든타입으로 변경됐다. 실내에는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조작감이 개선된 터치식 공조기, 크리스탈 디자인 전자식 변속 다이얼 및 통합 컨트롤러가 적용됐다. 신형 G80는 신규 컬러 브루클린 브라운 등 외관 총 10종, 실내 컬러 4종으로 운영된다.

신형 G80 스포츠 패키지 전면부는 더블 레이어드 지-매트릭스 패턴의 그릴과 확장된 에어 인테이크 그릴 등 고성능 이미지가 강조됐다. 후면부는 신규 범퍼와 디퓨저, 하단부 다크 가니시 등이 탑재됐다. 실내는 D컷 스티어링 휠, 2종 카본 가니쉬(레드/실버) 등을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출시에 맞춰 G80 부분변경의 자세한 사양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G80는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차종인 만큼,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내외관 디자인과 경쟁력있는 상품성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