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는 랭글러 언리미티드 랭글러 JK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JK 에디션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를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모델이다. 30대 한정판으로 국내에 출시됐으며 가격은 5390만원이다.

랭글러 JK 에디션은 커맨드-트랙 파트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을 채택해 도심에서는 안정된 주행성능을, 오프로드에서는 짜릿한 돌파력을 제공한다. 3.6ℓ 펜타스타 V6 가솔린 엔진이 적용돼 최고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5.4kgm를 발휘한다.

랭글러 JK 에디션은 치프(Chief), 리노(Rhino)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화이트 컬러의 하드 탑과 루프, 스페어 타이어 커버와 실버 컬러가 적용된 전면부 지프 뱃지, 7-슬롯 그릴, 헤드램프 링, 고광택 후드 랭글러 레터링 데칼이 적용됐다.

또한 측면에는 랭글러 JK 레터링 뱃지, 존재감을 더욱 높여주는 파워돔 후드벤트, 17인치 고광택 실버 알루미늄 휠을 통해 고급감을 강조했다.

실내는 가죽시트, 팔걸이, 콘솔박스, 스티어링 휠은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스티칭이 적용된 블랙 컬러 가죽으로 마감하고, 동반자석 앞쪽 오프로드용 보조 손잡이, 도어 핸들, 스티어링 휠 안쪽 베젤 등에는 실버 컬러가 적용됐다.

그 밖에 7-스피커 알파인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지니 3D 네비게이션, 안전한 주차와 후진을 돕는 파크뷰 후방카메라, 유커넥트 음성인식 멀티미디어 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 다양한 편의 장치가 적용됐다.

한편, 지난 6월 40대 한정으로 판대된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단 1주일 만에 완판된 후에도 고객 문의와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긴급히 추가 물량을 도입해 9월말부터 100대 한정으로 판매를 재개했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