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 미녀’란 수식어로 화제가 되고 있는 레이싱 모델 민송이가 자신과 깊은 인연이 있는 오토모티브위크에 두 번째 참여 하였다. 그녀는 작년 2014 오토모티브위크와 동시 개최 되었던 '한국의 대표 레이싱모델 선발 대회‘ 출신 대표 레이싱 모델로서 레이싱 경기 및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몰이중이다.

그와 동시에 앳된 베이글 미녀란 수식어로 수많은 남성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오토모티브위크에서도 그녀는 앳된 베이글 미녀란 수식어에 걸맞게 자신을 바로 보는 관람객들에게 앳된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감히 뽐냈다.

2015 오토모티브위크에서 모델 민송이는 자동차 튜닝부품 대표 제조기업인 카프리텍 부스 홍보 모델로서 3일간의 전시기간 동안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전시 첫날은 스냅백을 뒤로 써 개구진 앳된 미소로 진정 베이글 미녀란 무엇인지를 보여줘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말았다.

카프리텍은 오직 'MADE IN KOREA' 만을 추구하는 자동차 튜닝부품 대표 제조 기업으로 국내에서 100% 자체 기술력으로 제조한 CSR 브레이크, CSR 휠, GOW 엔진오일 등을 전시했다.

박정두 〈탑라이더 jdp1013@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