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방문자 수 2천만 명 돌파,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고객 성원 덕분

다나와(www.danawa.com 대표 손윤환)는 자동차 포털 서비스 ‘다나와 자동차’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해 6월 다나와의 부속 서비스로 런칭한 다나와 자동차는 할부 금융 상품 비교를 포함한 신차 견적 서비스, 중고차 가격비교, 자동차 용품 가격비교, 시승기 등 자동차 관련 정보를 총 망라하여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핵심 서비스인 '스마트 견적 시스템'을 활용한 신차견적 문의 글이 일 평균 100건을 넘어서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오픈 1년만에 방문자 수 2,000만명 돌파, 자동차 정보사이트 체류시간 1위, 2013년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보였다.다나와 측은 이번 행사가 지난 1년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사은 이벤트로 진행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금일(25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다나와 자동차에 바라는 점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선착순 1천 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우수 댓글을 남긴 30명에겐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피자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다나와 자동차가 지난 1년 동안 유의미한 지표를 남기며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 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덕택”이라며 “금번 사은 이벤트를 비롯하여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자동차(auto.danaw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