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무대 위에서 만났던 레이싱모델들, 평소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알고 보면 무대를 내려온 모델들은 의외로 소탈한 모습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탑라이더는 두 얼굴을 가진 이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했습니다.2014년에 처음으로 만나볼 레이싱모델은 아직 신인이지만, 2014년이 더욱 기대되는 레이싱모델 임솔아양입니다.

 

 

탑라이더> 자기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신인모델 임솔아입니다^_^*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았지만 예전부터 제가 꿈꿔오던 일이었고 항상즐거운 마음으로 2014년엔 더욱 열심히해서 모든분들께 예쁨받을수있는 임솔아가 되겠습니다^__^*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탑라이더> 어떻게 레이싱모델을 하게 되었나요?
일을 시작하기 오래전부터 모델분들을 보면 너무 멋있고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멋진차를 더멋지게 빛내주시는 모델분들을 보면서 더욱 꿈을이루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졌어요! 
 
 
탑라이더> 모델이 된후, 주변의 반응은?
우선 가족,친구들모두 자랑스럽게 생각하고,응원해줘서 너무 행복해요.
예전에 다른일들을 하면 흥미를 못느끼고, 항상 힘들어했는데 시작하고 나서부터 웃음도많아지고 즐거워하니까 부모님께서 더 행복해 하시는거 같으세요!^__^*
 
 
탑라이더> 요즘 제일 큰 관심사는요?
아무래도 새해이다보니 항상 처음 시작하는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하는 일에 관심이 큰거같아요!
 
 
탑라이더> 2013년에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요?
촬영도하고,큰행사도 나가게되면서 많은 분들을 알아가게 된점이 너무 좋았고 모든일들이 기억에남아요
 
 
탑라이더> 2014년에 이루고픈 목표는요?
올해 각팀에서 신인레이싱모델을 선발을하는데요. 우선, 팀에 들어가는것이 제일 큰 목표예요!
 
 
탑라이더> 팬들과 탑라이더 독자분들께 새해 인사부탁드려요.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않고 부족한점도 많지만 올해 열심히 활동해서
항상즐겁고 행복하게 할수있는 웃음바이러스 임솔아가 되겠습니다^__^*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