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무대 위에서 만났던 레이싱모델들, 평소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알고보면 무대를 내려온 모델들은 의외로 소탈한 모습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탑라이더는 두얼굴을 가진 이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모델들이 직접 이야기 하는 '그녀가 궁금하다'. 오늘은 귀여운 카리스마의 레이싱모델 차정아씨가 독자여러분께 보내는 편지입니다.
 
 
탑라이더>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레이싱모델 차정아 입니다. 저는레이싱모델 중에서는 가장어린 막내입니다..나이는 이제 갓 21살이고요. 전공은음악, 피아노전공입니다. 안어울리나요? 
 
탑라이더> 모델일은 언제부터 어떻게 하게되었나요?
 
모델일은 중3때부터 했는데 중3때 이미 키가 170cm이여서 그때는 제가 거인병걸린줄알았다니까요.
 
다행(?)이도  그 이후에 1cm만 더크고 멈췄는데요. 
아무래도, 외동딸이어서 혼자 사랑을 독차지 해서 그렇게컸던것이 아닌가 생각되요 ^^
 
 
탑라이더> 최근에 어떻게 지냈나요?
 
정말 바빳어요. 모델일시작하면서 좋게봐주셔서 방송과, 뮤직비디오, 그리고, 다양한 찰영회등.. 
진짜 한달에 2번만 겨우 쉴 수 있을 정도로 빽빽하게 스케쥴이 들어찼으니까요. 
그래도, 가끔은 해외에도 종종 나가서, 쉴때는확실하게쉬었답니다. 
근데 아무리바빠도 제가좋아하는일이라그런지 힘들기보단 뿌듯하네요.
 
탑라이더> 요즘의 주요 관심사는요?
 
나이가 나이인만큼 학교가 젤 고민이예요.피아노를5살때부터쳐왔는데 대학교들어서가 1학년마치고 휴학계를내고 활동을하고 있는데, 다음년도에는 어떡게해야할지고민입니다.
 
탑라이더> 올해의 목표는요?
 
현재 제 팬카페 회원수가750명정도되는데 꼭1000명을 넘고싶슴니다^^ 
1000명이면 무료팬카페찰영회도열생각이거든요ㅎㅎ제팬카페(http://cafe.daum.net/chajunga) 많이가입해주세요^^
 
 
탑라이더> 앞으로 어떻게 활동하실껀가요??
 
그동안  제가 찰영회에 집중하느라 행사같은곳에서 팬분들을 만나뵙기가 어려웠지만 
앞으로는  공식적인행사에서 팬들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탑라이더> 팬들과 탑라이더 독자분들께 하고 싶은 이야기는요?
 
팬분들한테 매번감사함을느끼고 있습니다.
팬카페와 페이스북 같은 SNS를통해서 항상응원을해주시는데, 정말 울컥할 때가많습니다.
또, 탑라이더독자분들 앞으로 더더더더더더욱열심히하는 최연소레이싱모델 차정아가되겠습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