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구매가이드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전용 어플이 출시됐다.

SK엔카는 중고차 소비자들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엔카’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출시하고, 내달 30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엔카가 중고차 구매가이드를 제공하는 '라이프엔카' 어플을 출시했다

‘라이프엔카’는 다양한 차종과 가격대의 중고차 중 자신에게 맞는 중고차를 고르는데 도움을 주는 어플로, 성별과 나이, 거주지역, 선호차종, 예산, 구입목적, 연료타입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조건을 선택하면 최적의 매물을 빠르게 추천해준다.

추천 받은 매물에 관해 궁금한 점은 바로 SK엔카 차량평가사와 1:1 채팅이나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또, 초보 운전자를 위한 차, 우리 회장님이 타는 차 등 다양한 주제 별로 차량을 추천해주는 '테마검색'과 당일 SK엔카 지점에 새로 입고된 직영차만 볼 수 있는 ‘투데이엔카’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라이프엔카’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어플을 다운받은 후, 퀴즈 맞히기와 미션 수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권(1명, 동반 1인 포함), 모바일주유권(20명, 10만원), 커피 기프티콘(200명, 5천원), 블랙박스(1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SK엔카 직영몰과 라이프엔카 어플을 통해 9월16일에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 최현석 부문장은 “수 많은 매물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중고차 매물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프엔카’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면서 “‘중고차를 사는 경험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