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3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14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달 24일부터 내달 1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모든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은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에어컨, 엔진룸, 브레이크 시스템, 전기전자장치 및 타이어 등 총 23개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재규어랜드로버의 테크니션이 기본 점검 후 차량 상태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등 전문 상담도 제공된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2013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기에 교체가 필요한 일반 부품 및 각종 액세서리, 타이어를 10% 할인 판매한다. 장마철 필수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는 2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와이퍼 손상을 최소화시키는 에탄올 워셔액을 선물로 제공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안전 운행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무상점검 기간의 잔존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에게 서비스 점검을 제공”한다며 “휴대폰 문자, 이메일 등 적극적으로 서비스 실시를 알려 모든 고객이 최상의 차량 상태로 쾌적하고 안전한 여름철 차량 운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