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투아렉 R-라인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아렉 R-라인 블랙 에디션은 투아렉 최상위 트림 R-라인을 기반으로 주요 디자인 포인트에 블랙 컬러를 추가해 투아렉 고유의 존재감이 극대화됐다. 50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1억590만원이다.

투아렉 R-라인 블랙 에디션 가격은 1억590만원이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기준 프로모션 적용을 통해 9742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투아렉 R-라인 블랙 에디션은 투아렉 최상위 트림 R-라인을 기반으로 주요 포인트에 블랙 컬러를 더해 존재감이 극대화됐다.

투아렉 R-라인 블랙 에디션은 기존 투아렉 R-라인의 크롬이나 실버 또는 보디 컬러로 구성돼 있던 일부 익스테리어 디테일리 블랙 컬러로 변경됐다.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라인과 전면부 범퍼 하단 라인, 사이드미러, 루프 레일, 사이드 윈도우 데코 트림이 대표적이다. 

투아렉 R-라인 블랙 에디션은 그레나딜라 블랙 메탈릭 단일 외관 컬러로 운영된다. 다크레드 LED 리어램프, 21인치 스즈카 블랙 휠, IQ.라이트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등을 제공한다. 실내에는 R-라인 스티어링 휠, 카본 패턴 바렌나 가죽 시트, 앰비언트 램프 등이 적용됐다. 

투아렉 R-라인 블랙 에디션은 에어 서스펜션과 후륜 조향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된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이다. 3.0리터 6기통 디젤 TDI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은 286마력, 최대토크는 61.2kgm다. 복합연비는 10.8km/ℓ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