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는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과 코란도 신규 트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와일드 및 와일드 플러스 트림은 가성비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규 트림이다. 코란도는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한 C5 플러스 트림이 신설됐다.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트림 확대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쿨멘 모델의 진입 장벽(가격)을 낮춘 다양한 트림 구성으로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렉스턴 스포츠 쿨멘 와일드 2879만원, 와일드 플러스 3328만원, 칸 쿨멘은 각각 3140만원, 3579만원이다.

와일드 트림은 풀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 등이 기본이다. 와일드 플러스는 LED 리어램프,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패키지 등이 기본 탑재됐다. 또한 출시 당시 미탑재 됐던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이 렉스턴 뉴 아레나와 함께 추가됐다.

KG모빌리티는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인 코란도 C5 플러스 트림을 투입했다. C5 플러스 트림 가격은 2630만원이다. C5 플러스 트림은 C5 트림을 기반으로 스마트키 시스템(오토 클로징 포함), 1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오토 라이트 컨트롤 등이 적용됐다.

하이패스 시스템(ETCS), ECM 룸미러, 가죽 커버 및 열선 스티어링 휠, 1열 및 2열 열선 시트, 1열 통풍 시트, 유틸리티 루프랙, 2단 러기지보드 및 네트, 2열 암레스트 및 컵홀더를 제공한다. 인기 옵션으로 구성된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패키지, 스타일링 패키지가 신설됐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