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사 태안모터스가 '키움 히어로즈 태안 모터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 4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 태안 모터스 데이는 태안모터스 임직원과 초청 고객이 참석할 예정으로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6월 4일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와의 경기 승자를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 승자를 맞추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태안모터스 골프모자(3명), 겍코방향제(2명)를 제공한다. 참가는 태안모터스 SNS 팔로우를 통해 가능하다.

SNS 팔로우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 #아우디태안모터스, #키움히어로즈를 작성하고, 댓글로 촉 좋은 친구 소환과 승리 예상팀 작성하면 된다.(예시, #홍길동(친구) 키움히어로즈 승!) 다른 SNS로 공유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참여는 5월 28일(화)~6월 4일(화) 오후 6시30분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6월 5일(수) 진행된다. 태안모터스는 경기 당일(6월 4일) 고척스카이돔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와의 경기는 오후 6시30분에 시작된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공식 딜러 7곳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딜러사로 매년 사회공헌 활동, 키움 히어로즈 스폰서쉽, 골프 마케팅, 태안모터스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스폰서쉽을 통해 유니폼 로고를 비롯해 태안모터스 스카이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로 인천, 송도, 일산, 목동, 한강대로, 남산, 도곡로, 방배 전시장까지 8개의 전시장과 개포, 인천(남동), 인천(주안), 영등포, 일산, 남산, 방배 등 7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개포 서비스센터는 수도권 최대 규모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