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3월 국내에 선보일 신형 3시리즈 인디비주얼 모델이 실차로 등장했다. BMW아부다비모터스가 소셜 계정을 통해 게재한 신형 3시리즈 인디비주얼은 국내에서 패키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모델로 가죽 대시보드와 드래빗 그레이 외장컬러가 특징이다.

사진 속의 330i 인디비주얼 모델을 국내에서 구입할 경우 6220만원의 330i M 스포츠 패키지 모델에 300만원의 이노베이션 패키지, 110만원의 프리미엄 패키지, 160만원의 인디비주얼 패키지를 추가로 선택하면 된다. 패키지를 더한 가격은 총 6790만원이다.

M 스포츠 모델에는 M 에어로 다이내믹 패키지, 크롬 하이그로스 마감 키드니 그릴, 18인치 M 경합금 휠, 광폭 리어 타이어, M 스포츠 브레이크, M 스포츠 서스펜션, 가변식 스포츠 스티어링, 스텝트로틱 스포츠 변속기,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M 스포츠 모델 실내에는 M 도어실, M 페달, M 로고 플로어 매트, 블루 스티치 알칸타라/센사텍 스포츠 시트, 블루 스티치 대시보드, M 가죽 스티어링 휠, M 전용 계기판, 알루미늄 인레이, 앰비언트 라이트, M 전용 플로어 매트 등 M 전용 사양이 추가된다.

이노베이션 패키지에는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및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시스템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센사텍 대시보드와 하만카돈 서라운드가 추가된다.인디비주얼 패키지는 가죽 대시보드와 드래빗 그레이 외장컬러 등으로 구성된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