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브랜드는 컨슈머 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7 자동차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념해 10월에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이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를 하는 경우, 2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시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하면 동종의 신차로 교환하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수리비용 공임 포함, 운전자 과실 50% 이하)

저금리의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시에나 2륜 운용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보증금 및 잔존가치 30%, 월 리스료 120만원 대에 가능하며, 라브4 가솔린 할부의 경우 3.1%대의 금리로 월 58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토요타만의 환대(Omotenashi)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