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6일(목)~19일(일) 4일간  한중일 3개국 레이싱과 카니발이 결합한 이색 모터스포츠 축제가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된다. ‘SUPERRACR CARnival’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와 축하공연, 짜릿한 레이싱으로 한 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한, 중, 일 3개국의 자동차 대회가 모이는 최대 규모의 국제대회로 한국의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이싱 CTCC, 일본의 포뮬러FJ가 참여한다. 특히 스톡카와 투어링카, 포뮬러의 짜릿한 레이스를 하루에 모두 관람할 수 있어 모터스포츠 종합선물세트 같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대회를 주최하는 (주)슈퍼레이스는 9일부터 공식 티켓 판매처인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이번 경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레이싱을 알리기 위해 기존10,000원에서 부담을 줄여 5,000원에 판매한다. 기본 티켓으로 레이싱과 K-POP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다.

경기후 ‘K-POP CARnival 콘서트’가 오후부터 시작되어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아이돌그룹 B1A4를 비롯하여 오렌지캬라멜, 보이프렌드, 베스티, 뉴이스트, 오마이걸 등의 공연이 더운 여름 밤을 잊게 한다.

레이싱과 카니발이 만나는 흥겨운 분위기로 시작하는 이번 대회의 입장권은 오는 일요일(12일)까지 한정할인을 더하여 50% 할인된 가격으로 찾아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슈퍼레이스 홈페이지(www.superrace.co.kr) 또는 티켓링크와 위메프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76@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