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10일, 크라이슬러 그룹이 협찬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토탈 리콜’에 고객 및 소년소녀가장 초청 특별 시사회와 무료 영화 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토탈 리콜’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VIP 고객은 물론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 초청 특별 시사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크라이슬러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시승 신청을 한 고객들에게는 시승 후 선착순으로 2인이 볼 수 있는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크라이슬러 공식 페이스북에서 크라이슬러와 ‘토탈 리콜’이 함께한 특별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인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 토탈 리콜에 등장하는 호버카(위)

지난 1990년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토탈 리콜’을 22년 만에 리메이크한 2012년 ‘토탈 리콜’은 더 강력해진 기술력과 상상력으로 올 여름을 강타할 최고의 화제작이다.  또한, 차세대 액션 히어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인 콜린파렐은 물론, 생애 첫 악역을 맡은 액션 여신 케이트베킨세일, 할리우드 섹시 아이콘에서 액션 여전사로 완벽하게 변신한 제시카비엘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총 출동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토탈 리콜’ 영화에서는 상상을 뛰어넘는 운송 수단 중 하나로 미국 크라이슬러그룹이 디자인 및 제작한 미래형 자동차 크라이슬러 ‘호버카’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라이슬러 300C를 기반으로 제작된 호버카는 매끈한 외형과 빠른 스피드는 물론 상하좌우 이동이 용이하며, 운전대가 좌우로 자유자재로 움직여 상황에 따라 운전자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최첨단 기능이 장착된 미래 자동차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