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전문 개발업체 이센스테크놀로지는 19일, 맵퍼스의 아틀란3D 지도가 탑재된 매립형 내비게이션 ‘유나비 K1’ 출시 기념 고객 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출시된 매립형 내비게이션 유나비 K1은 액정표시장치(LCD)화면을 통해 오디오를 터치, 조작하는 오디오일체형 내비게이션으로서 온라인 맵 점유율 1위의 아틀란3D맵을 탑재하여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맵퍼스의 아틀란3D 지도가 탑재된 매립형 내비게이션 ‘유나비 K1’

유나비 K1 고객사은행사는 유나비 K1을 새로 구매하는 고객과 기존 유나비 제품을 사용중인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오는 내달 17일까지 유나비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유나비 사진과 함께 간단한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재즈음악CD를 선물로 제공하며,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ONY XAV-W1 내비게이션 set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유나비 K1 공동구매를 3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풀옵션으로 진행되며 자동차 동호회인 i30클럽, 클럽레이 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유나비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레이의 경우 국내 최초로 순정 카오디오를 직접 실행할 수 있는 오디오 집중키가 삽입된 마감재를 개발하여 매립 내비게이션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맵퍼스 김명준 대표는 “유나비 K1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높인 프리미엄 제품으로서 아틀란3D맵과의 연동이 우수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아틀란 지도는 파인드라이브를 비롯하여 토요타, 렉서스, 코원, 대우IS, 서울통신기술, SK네트웍스 등에 탑재되어 내비게이션 지도 전문 기업으로서 상승세를 더해가고 있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