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는 4일, 10월 한 달간 전 차종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금융 프로그램은 겨울철 폭설에 대비하여 스바루가 자랑하는 뛰어난 연비 효율과 탁월한 안전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세 및 취득세 지원, 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등록세 및 취득세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아웃백을 구매하는 고객은 등록세 및 취득세와 공채 지원금을 통해 30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컴팩트 SUV인 포레스터는 등록세 및 취득세 7%가 지원된다.

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36개월 유예금융리스도 선보인다. 36개월 금융 유예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월 18만 1200원에 스바루의 컴팩트 SUV인 포레스터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하고 매월 18만 1200원을 36개월간 분납한 후 차량 가격의 65%인 유예금을 일시 납부해 차를 완전히 소유하거나 추가 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웃백의 경우 트림별로 약 19만원에서 23만원까지 납부하면 된다. 무이자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선수금에 따라 24개월에서 36개월까지 할부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남은 4분기에 폭넓은 판매채널 확대와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0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