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10월 한 달간, 인피니티의 엔트리 세단 G25와 중형 세단 M37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G25를 구매하는 고객은 25개월 무이자 또는 230만원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2년식 M37 구매고객에게는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시 37개월 무이자 또는 최대 480만원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현금 이용 고객의 경우, G25 구매고객에게는 50만원 지원 혜택이, 2012년식 M37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250만원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인피니티는 이달 말까지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한 주유비 할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달 중 인피니티 전 라인업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차량 구매 후 1년간 롯데카드를 이용하여 주유비 결제 시 리터당 주유비 4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는 주유비 30만원 및 할인금액 월 6만원 한도 내에서 1년간 최대 7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이달 말까지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F1 레드불 레이싱팀 자켓과 세바스찬 베텔의 사인이 담긴 공식 드라이버 모자를 증정하고 있으며(전시장 별 한정수량), 이달 16일까지 인피니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레드불 레이싱팀 공식 드라이버 자켓, 레드불 레이싱팀 드라이빙 모자, 인피니티 시그니처 카드지갑,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서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인피니티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