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올 뉴 CR-V 하이브리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업그레이드된 2 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합산 총 출력 204마력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14km/ℓ다. BOSE 프리미엄 오디오와 최신 ADAS가 기본이다. 가격은 5590만원이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4WD 투어링 트림으로 가격은 5590만원이다. 외관 컬러는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 하이브리드 전용 어반 그레이로 운영된다. 신형 CR-V 하이브리드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365일 24시간 시승 신청, 결제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형 CR-V 하이브리드에는 새롭게 개발된 2.0리터 직분사 앳킨슨 엔진과 새로운 E-CVT 조합의 차세대 2 모터 시스템이 탑재됐다. 합산 총 출력 204마력을 발휘한다. 고속 크루징시 정숙성을 향상하는 록 업 고단 클러치, 견인력을 높이는 록업 저단 클러치가 탑재됐다.

신형 CR-V 하이브리드는 이전 세대 대비 전장과 휠베이스가 길어졌다. 전면부 블랙 그릴과 19인치 블랙 휠, 블랙 루프레일 등 하이브리드 전용 디자인이 적용됐다. 실내는 수평적인 레이아웃으로 심플한 디스플레이와 물리 버튼 구성, BOSE 프리미엄 오디오를 제공한다.

2열 레그룸은 기존보다 15mm 확장됐다. 2열 시트는 8단계 리클라이닝을 지원한다. 트렁크 기본 용량은 1113ℓ로 최대 2166ℓ까지 확장된다. 신형 CR-V 하이브리드는 안전 차체 설계 기술인 ACE™ 차체 구조와 리어 사이드 에어백 등 10 에어백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신형 CR-V 하이브리드는 시야각이 90도까지 확장된 광각 카메라와 인식 범위가 120도까지 넓어진 레이더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 성능이 향상됐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파워 테일게이트, 트래픽 잼 어시스트, 저속 브레이크 컨트롤을 지원한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