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는 신형 GLE 온라인 스페셜을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형 GLE 온라인 스페셜은 450 4MATIC을 기반으로 나이트 패키지 외관 및 뒷좌석 전동식 사이드 윈도우 선블라인드 등과 전용 외관 컬러 및 실내 트림이 적용됐다. 39대 한정으로 가격은 1억3800만원이다.

신형 GLE 온라인 스페셜은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외관 컬러와 실내 카탈라나 베이지 및 블랙 투톤 조합, 소달라이트 블루 외관 컬러와 베이지 및 블랙 실내 조합으로 운영된다. 각각 20대, 19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4435만원, 1억3800만원으로 책정됐다.

신형 GLE 온라인 스페셜 외관은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이다. 전면부 그릴과 루브르, AMG 에이프런 및 범퍼 공기 흡입구, 사이드미러 하우징, 윈도우라인 및 벨트라인 트림 스트립, 루프레일, 후면부 AMG 에이프런 및 디퓨저 등이 블랙 컬러로 마감돼 스포티함이 강조됐다.

신형 GLE에 신규 도입된 21인치 AMG 5-트윈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이 제공된다. 실내에는 마누팍투어 하이글로스 블랙 플로잉 라인 피아노 라커 트림이 적용됐다. 마이바흐 GLS와 같은 트림으로 고급감이 극대화됐다. 뒷좌석 전동식 사이드 윈도우 선블라인드가 추가됐다.

신형 GLE 온라인 스페셜은 가솔린 모델인 450 4MATIC을 기반으로 한다.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381마력, 최대토크 51kgm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5.6초만에 가속한다. 오프로드 주행 모드, 윈터 패키지 등이 기본이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