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신형 GLC를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형 GLC 한정판은 나이트 패키지와 후륜 조향 시스템,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 등이 기본 탑재됐으며, 전용 외관 컬러로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다. 34대 한정판으로 가격은 9447만원부터다.

신형 GLC 한정판은 가솔린 300 4MATIC을 기반으로 도회적인 럭셔리함을 뽐내는 그라파이트 그레이와 세련된 분위기의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드 외관 컬러로 운영된다. 가격은 각각 9447만원, 9587만원이다. 또한 각각 20대, 14대로 총 34대 한정 판매된다.

신형 GLC 한정판은 오는 18일부터 메르세데스 벤츠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형 GLC 한정판은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이다. 그릴과 루브르, AMG 프론트 에이프런, 사이드미러, 루프레일, 후면부 에이프런 및 디퓨저가 블랙 컬러로 마감됐다. 20인치 블랙 휠을 제공한다.

신형 GLC 한정판은 최대 4.5도 조향각으로 민첩한 코너링을 지원하고 고속 주행, 빠른 차선 변경과 같은 상황에서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돕는 후륜 조향 시스템, 개별 휠을 지속적으로 조절해주는 댐핑 컨트롤로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장하는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이 기본이다.

벤츠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360도 카메라와 연동해 오프로드 모드 주행시 전면부 하단을 보여주는 투명 보닛, 측면 충돌시 탑승자 부상 피해를 줄여주는 프리 세이프 임펄스 사이드가 적용됐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