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에는 내로라하는 디자인이 예쁜 펜션들이 참 많다. 그중에서도 깔끔하게 잘빠진 펜션이 있다. 12개의 테마로 꾸며진 복합문화공간인 펜션 '피오레'가 바로 그곳이다.

각 객실은 홍대 카페를 보는듯하게 아주 디자인적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다. 색채와 소품의 적절한 조화로 젊은 층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곳이다. 펜션 앞에 예쁘게 자리 잡고 있는 잔디정원과 맨발로 걸어야만 할 것 같은 작은 산책로를 따라가다 보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청정계곡을 만나게 된다. 아직 때 묻지 않은 곳이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바닥까지 투영된 모습을 볼 수 있다.

 

늘 청결하게 유지되는 독립바비큐장과 스파에서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과 티 없이 맑은 주변 환경의 환상적인 조합이 펜션 피오레만의 매력일 것이다. 사계절 내내 느낄 수 있는 펜션 피오레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기꺼이 빠져보는것도 여행의 재미가 아닐까한다.

* 펜션 피오레 정보 *
스파, 계곡, 수상레져 할인, 픽업서비스
전화 : 031)775-0106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2번지 www.fioreps.co.kr

* 펜션 피오레 가는 길 *
서울-춘천고속도로 이용시 : 서종IC→좌회전 양평문호리방면 직진→북한강24시편의점→강변따라 직진→서종중학교→문호리 버스종점에서 좌측다리 지나 우회전후 직진→미스바 기도원→펜션 피오레

변성진 칼럼리스트 〈탑라이더 herbmedia@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