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프로그램을 보면 그야말로 예능프로그램의 대세라는 것을 실감 할 수 있다. 연예인들의 인기 척도를 알 수 있는 예능프로그램으로의 진출..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이 세인들의 관심의 대상이 된다. 그중에서도 맛집과 더불어 관심을 끄는 건 아마도 촬영장소가 아닌가 한다. 강화도의 일마레 펜션은 예쁜 휴식처라는 느낌 못지않게 촬영세트장 이라는 느낌마저 들 정도로 각종 촬영에 최적화된 모습이다.

나름 촬영전문가로서의 안목으로 보자면 적당히 넓은 잔디정원과 유럽형 목조건물, 수영장, 카페 등이 다양한 프레임구성을 위한 최고의 장소인 것이다.

이런 좋은 조건들 덕분에 오래전부터 패션 화보 및 각종 TV프로그램들이 일마레 펜션에서의 촬영을 진행 해오고 있다. 물론 덕분에 이곳을 찾는 이용객 또한 예쁜 사진들을 많이 담아 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여행을 가서 사진 찍을 곳이 많다는 건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패브릭을 이용한 독특한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유럽형 목조펜션 이라는 수식어답게 그 자체가 추억이 된다. 또한 펜션 내 모든 객실에서 석양으로 물든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커플들의 사랑스런 분위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일마레 펜션은 여자들이 예뻐할 그런 곳이다. 그래서 이곳이 최고의 펜션이 아닌가 한다.

 

 

*일마레펜션 정보*

 

7개의 객실-주중, 주말, 성수기, 비수기 에따른 요금제 7만원~17만원
이용인원2~4명
일마레 펜션 www.ilmarepension.com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여차리 300번지 010-5456-1242(AM 09:00PM 21:00)

*일마레펜션 가는 길*
서울 88 올림픽도로 -> 김포, 강화 48번 국도 -> 김포시내 -> 강화, 대곶, 양촌 방향 P자 좌회전-> 356번 국도 -> 양촌사거리 -> 초지대교 방면 우회전 -> 초지대교 건너 우회전 -> 온수리, 전등사 -> 함허동천, 정수사 -> 동막해수욕장 -> 흥왕체험학습장 -> 미루 교회-> 일마레 (교회 지나자마자 도로 우측 첫번째로 나오는 간판)

변성진 칼럼리스트 〈탑라이더 herbmedia@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