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2 이쿼녹스 부분변경의 기본 사양이 강화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GM Authority에 따르면 2022 신형 이쿼녹스는 LED 헤드램프가 기본 적용됐으며, ISG ON/OFF 버튼이 추가됐다. 상위 트림에는 자동 주차 기능이 도입됐다. 이르면 올해 국내 출시된다.

2022 이쿼녹스 부분변경은 LED 헤드램프가 모든 트림에 기본이다. 기존에는 최상위 트림에서만 LED 헤드램프가 제공됐으며, 하위 트림과 중간 트림의 헤드램프는 각각 할로겐 램프와 HID 램프 사양이었다. 또한 아이들링스탑(ISG) ON/OFF 버튼이 새롭게 적용됐다.

2022 신형 이쿼녹스에는 자동 주차 기능이 도입됐다. 자동 주차 어시스트는 상위 트림인 프리미어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자동 주차 어시스트는 평행 주차 모드와 수직 주차 모드를 지원한다. 필요한 모든 조향을 수행하며, 운전자는 전진 및 후진 변속 조작만 하면된다.

이쿼녹스 부분변경은 카메라 기반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HD 서라운드 뷰, 차로 유지 보조,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제동, 후측방 경고 시스템, 인텔리전트 하이빔, 전방 거리 표시기,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등 최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제공한다.

이쿼녹스 부분변경의 외관은 상하가 분리된 LED 헤드램프를 특징으로 쉐보레 패밀리룩인 듀얼 포트 그릴과 새롭게 디자인된 19인치 휠, 내부 그래픽이 변경된 리어램프, 듀얼 머플러 등이 적용됐다. 스포티함이 강조된 RS 트림이 신설됐으며, 신규 외장 컬러가 도입됐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