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승마운동기구 ‘매직라이더’ 특별전을 진행한다.

승마운동기기 ‘매직라이더’는 양쪽의 페달을 밟으면 윗쪽의 안장이 상하로 움직여 상체와 하체운동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전신운동 기구로, 말을타는 재미를 느끼면서 지루하지 않게 운동을 할 수 있다.

▲ 사진제공 = ㈜이화에스엠피

실제로 10분에 160칼로리 정도가 소모되는 승마운동은 소화기계통의 강화와 척추를 교정하는데 효과가 큰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상체의 움직임은 심장, 폐, 위장이 건강해지도록 돕고 허리의 운동은 신체의 중심인 요추, 척추의 기운을 좋게하며 하체의 움직임은 다리관절이 보강되어 대퇴부, 종아리 근육이 단단해 지면서 훌륭한 전신운동이 된다.

헬스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의 김은정 과장은 “승마운동은 안쓰던 근육을 쓰게되는 전신운동으로 허리가 유연해 지고 신체의 리듬감도 길러 비만과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뛰어난데 바빠서 운동할 기회가 부족한 현대인들도 집안에서 쉽고 편안하게 앉아서 운동을 즐길수 있다.”고 전하며 “특히, 책상에 오래앉아 있어야 하는 수험생의 자세를 교정해 허리 측만증도 예방할수 있고 페달을 밟는 운동으로 관절이 약한 노약자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승마운동기기 ‘매직라이더’는 6대 유해물질인 납(Pb), 카드뮴(Cr), 수은(Hg), 6카드뮴(Cr+6), 브롬계 난연제인 PBBs와 PBDEs를 제거하여 ‘로하스(RoHS)’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으로 자세한 제품정보와 문의는 헬스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의 공식 쇼핑몰(www.iwhasmp.com)을 통해 이용가능하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