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BS 드라마 ‘마이더스’의 ‘김희애’ 스타일 부터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의 ‘염정아’ ‘차예련’까지 상위 1%의 패션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이 화제가 되고있다.

드라마속 그녀들의 패션과 소품, 그리고 럭셔리한 품격의 대저택과 인테리어까지 매회마다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며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 그렇다면 대한민국 상위 1%들의 운동법은 어떨까?

▲ SBS 드라마 ‘마이더스’의 한장면

SBS 드라마 ‘마이더스’의 ‘김희애(극중 유인혜)’는 대한민국의 상위 1%에 속하는 재벌로 드라마 속에서 공개된 그녀의 생활과 럭셔리한 소품과 인테리어가 실제로도 최고의 명품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평소 군살하나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의 비밀은 그녀의 저택내부에 설치된 실내 피트니스 세트속의 런닝머신이 정답이다.

▲ 사진 - 이화에스엠피 제공

실제 재벌녀 ‘유인혜’가 즐기는 런닝머신은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리복 퍼포먼스(Reebok Performance)의 ‘트레드밀 T7.8LE’ 모델로 우리나라에 100대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유명하다.

‘트레드밀 T7.8LE’ 모델은 iPOD 뮤직키트와 고출력의 HIFI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원하는 음악을 바로 꽂아서 재생 시킬수 있고 ‘도트 매트릭스 윈도우’로 이루어진 고해상의 LED장착으로 보다 선명한 화면으로 운동상태를 체크할수 있다.

특히 핸드펄스 및 POLAR 체스트 심박동수 컨트롤러가 전문가의 도움없이도 스스로 심박수 기능을 체크해 조절할수 있으며 실제로 야외에서 달리는듯한 바람을 느낄수 있는 2단계 ‘팬’과 15단계의 경사도를 이용한 집중 하체운동, 그리고 최고 18Km/k 까지의 미세하고 정교한 속도조절이 가능하다.

‘리복 퍼포먼스(Reebok Performance)의 ‘트레드밀 T7.8LE’ 모델의 소비자 가격은 3,800,000원으로 피트니스 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의 공식 쇼핑몰(www.sal-sal.com)을 통해서만 만나볼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