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웨인 첨리)가 MBC 인기 주말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 ‘뉴 컴패스’를 비롯하여 ‘300C’, ‘세브링 컨버터블’ 등 총 3종의 차량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반짝반짝 빛나는’은 타인의 실수로 부잣집 딸로 살다가 한 순간에 인생이 뒤바뀐 한 여자의 밝고 경쾌한 성공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로, 김현주를 비롯한 이유리, 김석훈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지난 2월 첫 방송 이후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크라이슬러는 극 중반부터 황금란 역을 통해 물오른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드라마의 주인공 이유리의 차로 Jeep 브랜드 대표 컴팩트 SUV ‘뉴 컴패스’를 등장시킬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측에 따르면, “지난 달 갓 출시된 뉴 컴패스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차량을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 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으로, 인생역전을 꿈꾸며 성공을 향해 달려나가는 황금란(이유리)의 야무지고 당찬 캐릭터에 힘을 보태고자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크라이슬러는 통통 튀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한정원 역의 김현주에게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을, 성공한 출판사 오너 한지웅 (장용)에게는 프리미엄 세단 ‘300C’를 제공하며 성공한 리더의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키고 있다.

크라이슬러 측은 “인간미 넘치는 스토리가 돋보이는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 뉴 컴패스, 300C, 세브링 컨버터블 등 크라이슬러의 주력 모델들이 총출동해 주인공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한층 극대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드라마/ 영화 PPL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탑라이더 sayyou82@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