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엠은 이번 헤어모델 차민(18세)군의 화보촬영으로 블렌딩 기법을 이용한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 휴이엠 모델 차 민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 메이크업 휴이엠

계절이 바뀌면서 남성들의 피부톤이 칙칙해지거나 트러블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하면 실제 나이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일 수 있다.

이때 젊어보이기 위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게된다. 가장 먼저 컬러(염색) 선택을 잘해야 세련되 보이고 피부도 한 층 밝아 보일 수 있다.그래서 나온 "글루밍" 는 감각있는 남성이라면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확실한 이미지 변신에 도움을 준다.

▲ 휴이엠 모델 차 민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 메이크업 휴이엠

피부톤이 어두워 보이는 남성들이 밝아 보일 수 있도록 헤어의 가장 탑 부분은 살구빛으로 화사함을 표현하였고 ,화사함과 더불어 남성의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기 위해 헤어 중간 라인은 오바렛 컬러가 매치되었으며, 마지막으로 얼굴이 더욱 작아보이게 얼굴라인은 다트브라운으로 마무리하였다.

전체적으로 블렌딩 컬러를 그라데이션 기법을 이용하여 멋진 컬러를 연출하였다.

▲ 휴이엠 모델 차 민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 메이크업 휴이엠

새롭게 선보인 헤어컬러 <글로밍>은 마치 노을이 지는 현상을 연상케 하여 만들어진 이름이며, 먼저 시술한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 고객이 먼저 찾고 있다. 휴이엠 스타일리스트 이혜선은 글로밍을 탄생시키기 까지 많은 정성을 기울였으며, 남성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헤어 컬러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휴이엠은 "글로밍 타임"에 글로밍 컬러를 시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주고있으며, 그 외에도 레인보우 데이,생일이벤트,아로마 캔들 서비스,미용마술쇼 등 독특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동시에 주고 있다.

염색잘하는 미용실로 입소문이난 인천미용실 휴이엠 부평본점에서 글로밍을 만날수 있으며 또한 안양미용실 휴이엠안양점/부천미용실 휴이엠상동점/인천 논현점/인천 구월점에서도 만날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