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웨딩메이크업의 새로운 제안! '사랑스러운 피치앱 메이크업'이다.

▲ 휴이엠 모델 성이리스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이혜선

휴이엠(www.huuim.com)에서는 갤럭시 탭& 레알스쿨에 출연한 성이리스와 함께 2011 휴이엠 웨딩메이크업 화보 촬영으로 <피치앱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은 피치(복숭아)컬러와 애브리콧(살구 빛) 컬러로 만들어진 휴이엠 만의 웨딩메이크업이다.

▲ 휴이엠 모델 성이리스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이혜선

본식때 신부에게는 오랜 시간 사진촬영을 해도 번들거리지 않아야 하며, 두껍고 매트하면 메이크업이 흘러 내릴 수 있다. 이럴때 웨딩 화보가 잘 나올 수 있도록 생기 있으면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한국에서 고전적으로 사용했던 붉은 핑크 빛 메이크업으로 하얀 피부에는 잘 어울리지만 구릿빛 피부 또는 노란 피부에는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기란 어려운 컬러이기도하다.

▲ 휴이엠 모델 성이리스ㅣ사진작가 김규동ㅣ스타일리스트 이혜선

휴이엠에서는 모든 신부의 피부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움과 화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피치(봉숭아) 컬러를 사용하였고, 어느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도록 오렌지와 핑크를 섞어 애브리콧(살구 빛)컬러를 감돌게 표현하여 우아함도 연출하였다. 특히 눈 화장은 스모키 처럼 진한 화장이 아닌 또렷하면서도 신비로운 깊은 눈매를 추천한다.

2011 웨딩시즌 <피치앱 메이크업>는 웨딩드레스와는 우아함으로 본식이 끝난 후 허니문 여행에서는 사랑스러운 연출이 가능하여 인기 높은 웨딩메이크업으로 자리를 잡을 것 이다.

웨딩메이크업 <피치앱 메이크업>은 인천미용실 휴이엠 부평점/ 부천미용실 휴이엠 상동점/안양 미용실 휴이엠 안양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퓨전웨딩 업스타일과 컬러 염색 등 다양한 상품 이벤트와 함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