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14일, 코란도C 출시를 앞두고 외관 이미지 및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란도C 티저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실제로 촬영한 유럽 배경의 장면을 투사시키는 기법으로 국내 자동차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방식이다. 이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영상미로 절제된 유러피안 스타일의 코란도C를 감상할 수 있다고 쌍용차 측은 전했다.
 
또한, 코란도C 마이크로사이트는 ‘Classy’라는 브랜드 컨셉트에 맞춰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할 재즈뮤지션 대니정, 영화감독 이사강, 여행작가 정태관, IT매니저 이의중 등 4명의 클래시안(Classian)을 등장시켜 그들의 일과 사랑, 꿈과 이상을 통해 ‘Classy’란 개념과 매력을 보다 쉽게 전달할 계획이다.

쌍용차의 코란도C는 e-XDi200엔진을 장착하여 17.6km/ℓ(2WD M/T)의 동급 최고 연비를 자랑하며, 낮은 CO2 배출로 유로5 배기가스 규제 만족은 물론 6단 자동변속기 및 수동변속기 적용으로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구현한 것으로 업계는 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코란도C는 운전석, 조수석, 사이드 등 6에어백, ESP, 전자식 액티브 헤드레스트 등 최고급 안전사양 적용은 물론 운전자 및 탑승자를 최우선으로 보호하기 위해 충격 다중 분산 구조로 차량이 설계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상영 기자 young@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