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출신 김보경이 오랜시간 함께한 기타에 대한 애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첫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보경은 20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순이야 혹사시켜서 미안해!! 앞으로 널 좀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만질 수 있도록 노력할께” 라는 글을 올리며, 자신과 오랜시간 함께한 기타에 대한 무한애정을 나타내었다.

‘순이’는 김보경의 기타를 칭하는 애칭으로 자신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모은 돈으로 2009년 구입한 첫 기타이다. 김보경이 음악을 할때마다 늘 함께한 기타순이는 ‘슈퍼스타 K’무대는 물론 모든 공연때마다 김보경과 함께하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특히, ‘기타순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짧은 기간 동안에 많은 스크래치와 닳아진 모습을 보고, 김보경의 피나는 연습을 짐작할 수 있어 더욱 감동을 느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며 스크래치 부분에 표시를 하며 퍼나르기에 열중하고 있다.

한편, 김보경은 최근 파격적인 뒷태를 담은 앨범 자켓 화보를 공개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Day]는 오는 24일 발매될 예정이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