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2 출신 ‘김보경’이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가수로 데뷔한다.
24일 김보경의 이름을 걸고 발매된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DAY>의 타이틀 곡 ‘하루하루’는 이승기, 팀, 동방신기, 소내시대 등과 함께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김태성 곡으로 심금을 울리고 강한 여운을 남기고 있는 호소력 짙은 '김보경표' 보컬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자신에게 전폭적인 응원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있는 팬들을 생각하며 특별히 수록한 곡 ‘Brand New Day’와 “싱어송라이터” 김보경의 역량을 보여주는 자작곡 '널 생각하며’, 어쿠스틱 발라드 '봄처럼'에 이르기까지, 첫 번째 미니 앨범에는 김보경이 가진 다양한 매력과 색깔 그리고 정성과 노력으로 가득 채워진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김보경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앳되면서도 깜찍한 소녀의 이미지와 달리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차도녀’의 모습들을 앨범 자켓 속에 담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자켓 속 김보경은 블랙 자켓에 짙은 스모키 눈화장으로 차가운 도시 바람을 맞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깜짝 놀라게 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보경은 24일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DAY>를 발매하고, 정식 가수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