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가 나들이철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영종도 드라이빙센터에서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라이빙 센터 내 이벤트 파크에서는 '3D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작품은 국내 첫 패밀리 라이선스 뮤지컬로 전 세계 1000회 이상의 투어를 통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배우들의 수준 높은 연기와 1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완성도 높은 3D 입체 영상, 풍성한 오케스트라 연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연은 1일 2회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3시부터 4시까지 60분간 진행되며, 36개월 이상 유아, 청소년과 일반 성인 등 BMW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개최된다. 모듈화된 회로를 조립하고 분해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는 회로 개발 체험놀이인 '리틀비츠', 점과 선을 이용해 입체감 있는 구조물을 만들 수 있는 '4D 프레임'이 마련됐다.

친환경 키즈 코스메틱 '슈슈 페인트'를 체험할 수 있는 뷰티샵이 운영된다. 참여 기회는 현장에서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주어지며, 2가지 이상 프로그램 참여시 에코백, 슈슈페인트 제품, 레고 등 경품 추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자발적인 놀이 참여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레고 존도 조성된다. 브릭 월과 플레이 테이블은 30~4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으며, 레고 시티 디오라마, 스페이스배틀쉽, 스타워즈 등 총 12종의 완성 작품들이 전시된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