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3일 편의사양을 추가한 RE 플러스(RE+) 트림을 출시했다.

QM6 RE 플러스는 기존 RE를 대체하는 모델로 40만원 상당의 전자식 파킹브레이크(E-PKB)와 하이패스 시스템(ETCS)이 기본으로 장착됐음에도 기존 RE 트림의 가격을 유지했다.

또한 QM6 패키지 옵션으로 스타일링 패키지를 추가했다.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와 19인치 투톤알로이휠로 구성된 스타일링 패키지는 개별 옵션으로 분리됐다.

르노삼성은 RE 플러스 출시와 함께 4WD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LL MODE 4X4-i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4월 중 QM6 사륜 구동 모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0만원을 특별 지원한다.

그 밖에 4월 9일까지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르노삼성 부스를 방문해 상담하거나 전국 판매거점에서 시승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7만원 상당의 스마트형 블랙박스를 무상 장착(또는 10만원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RE 트림과 4WD는 QM6의 주 판매모델로 이번 RE 플러스 출시 및 4WD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한다는 차원에서 마련됐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 QM6는 지난 달 26일 유럽시장 판매를 위한 첫 선적을 시작하면서 금년에만 4만대 가량이 수출할 예정이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