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V, 100만원 주유상품권 또는 무이자 할부 등 특별 금융 프로그램 택일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12월을 맞아 CR-V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주유상품권 혜택 또는 특별 금융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한편, 지난달 진행되었던 시빅 하이브리드 등록고객 대상의 프로모션을 12월까지 연장 한다고 밝혔다.

▲ 혼다 CR-V

혼다는 12월 한 달 동안 베스트셀링 수입 SUV 모델인 CR-V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거나 무이자 할부 또는 금융유예리스(선수율 30%, 유예율 65%, 36개월)의 혜택을 제공한다. 금융유예리스 선택시 CR-V 2WD 기준으로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 월 209,000원을 납부하면 CR-V 오너가 될 수 있다.

▲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

지난 달에 이어 시빅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대상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12월 한 달 동안 시빅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은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이나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50%) 등의 특별 금융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금융유예리스 선택을 할 경우에는 월 16만원대 (선수금 30%, 유예율 65%, 36개월)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빅 하이브리드를 구입할 수 있다.

모든 혜택은 12월 등록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