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2일 프랑스 윤활유 전문기업 야코(YACCO)의 한국총판 (주)카넷코리아(대표 윤환)와 알앤더스(R&Ders)가 4월 12일 공식 후원을 위한 상호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프랑스 오일회사인 야코 한국총판인 (주)카넷코리아는 2016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과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출전을 준비 중인 알앤더스 레이싱팀에 야코 레이싱 전용 엔진오일 및 트랜스미션오일을 지원한다.

(주)카넷코리아 윤환 대표는 “올 시즌 국내 프로 무대에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알앤더스에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최악의 조건에서도 엔진을 보호할 수 있도록 생산된 야코 오일의 기술력과 알앤더스가 만나 최고의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앤더스 장윤식 대표는 “팀 후원을 결정한 윤환 대표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2016시즌 야코 오일과 함께 모터스포츠의 팬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알앤더스는 SBS에 방영된 레이싱 오디션 프로그램 ‘더 랠리스트’ 톱4에 오른 오한솔, 박규승 선수 외 조훈현과 김효겸를 영입해 4월 17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되는 2016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개막전에 출전한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76@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