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렉서스 전시장서 8월 한 달간 LEXUS AMAZING NIGHT DRIVING 실시

“올 여름 열대야는 렉서스 전시장에서, 렉서스 하이브리드로 날려 버리자!”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을 맞아 렉서스가 이색 나이트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시승차종을 ‘렉서스 하이브리드’로 차별화하여 주목된다.

▲ 렉서스 하이브리드 라인업

렉서스 브랜드는 8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LEXUS AMAZING NIGHT DRIVING'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LEXUS NX300h

렉서스 하이브리드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 저녁 9시까지 렉서스 컴팩트 SUV 하이브리드 NX300h를 비롯, 전시장 별 준비된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시승할 수 있다.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시승 후, 렉서스 세일즈 컨설턴트로부터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LEXUS AMAZING NIGHT DRIVING' 의 참가 전원에게는 렉서스가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 LEXUS NX300h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나이트 시승 캠페인과 관련 “엔진의 힘으로 직접 차량 에어컨을 가동(엔진으로 컴프레서 압축)하는 일반 가솔린/디젤 모델과는 달리,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연결된 모터의 힘으로 컴프레서를 압축한다”며,

 

“여름철이야말로 뜨거운 더위도 식히고, 연비도 챙기고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가 1석2조의 진가를 발휘하게 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 LEXUS NX300h

이번 'LEXUS AMAZING NIGHT DRIVING' 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공식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