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마, 쥬크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패스파인더 170만원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6월 한 달간, 자사의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주유상품권 등 최적의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6월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쥬크(JUKE)

본 프로모션은 지난 해 동기(1월~4월) 대비 약 30% 판매 신장을 이룬 닛산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6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자사 대표 모델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 알티마(ALTIMA)

먼저,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는 스포티 CUV 쥬크(JUKE)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50%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7인승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구매 시 최대 17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쥬크는 닛산의 혁신적인 디자인 감각과 즐거운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대변하는 최신형 CUV 모델이다.  SUV의 장점인 단단한 하체와 높은 지상고, 넓은 시야에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핸들링과 190마력의 강력한 터보 엔진이 어우러져 다이내믹한 매력을 선보인다. 패스파인더는 ‘가족을 위한 전용 제트기(The Family Urban Adventure Jet)’를 컨셉으로 개발된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SUV다. 여유로운 좌석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넓은 공간 활용성 및 다양한 안전 및 편의 기술이 적용되어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모델이다.

▲ 패스파인더(Pathfinder)

더불어 닛산의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2.5(ALTIMA 2.5) 모델과 3.5 테크 모델도 자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50%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 8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알티마는 고객감동지수(K-CSBI) 수입 중형차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닛산의 베스트셀러로 2.5 모델의 경우 2,000cc 이상 가솔린 중형세단 중 최고 수준의 연비(복합 13.3km/ℓ)를 자랑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대표는 “최고의 주행성능과 실용성을 갖춰 여행에 최적화 된 닛산의 대표 모델을 합리적인 조건에서 즐길 수 있도록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며, “스포티 CUV 쥬크,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SUV 패스파인더 등 개성 넘치는 닛산 모델과 함께 여름 바캉스의 시작인 6월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