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5월 11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클래스 (www.mbstarclass.co.kr)수원 전시장에서 스타 클래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스타 클래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 클래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스타 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 중 178가지 정밀 점검을 모두 통과해야 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해야 하며 4년/100,000km이내 무사고 차량이어야 한다.

2011년 9월 스타 클래스전시장을 최초 오픈했고,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루며 2014년 7월부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차량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 클래스 매입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일부 딜러사 제외).

스타 클래스 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응접실 등이 마련되어 있고 스타 클래스 인증 중고차량을 직접 살피고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설명을 받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타 클래스는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통해 인증 중고차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 1년 무상 보증 수리, 7 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스타 클래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일즈 총괄 최덕준 부사장의 인사말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일즈 부서의 리테일 오퍼레이션스 담당 박상필 이사의 프레젠테이션과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타 클래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스타 클래스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신차 수준의 스타 클래스 차량의 성능과 우수한 품질을 참가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일즈 총괄 최덕준 부사장은 "스타 클래스의 궁극적인 목표는 중고차 시장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안정적이고 경쟁력 있는 잔존 가치를 높여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올해스타 클래스 전시장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계속해서 차별화된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스타 클래스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진우 기자 〈탑라이더 kimjw830@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