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핵심인 고효율 원단 적용으로 초 미세먼지(PM 2.5)제거 효율 증가 및 통기성 개선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대표 이창훈)이 5중 차단 구조로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효율 원단 적용으로 초미세먼지(PM 2.5)1)를 90% 이상 제거할 뿐 아니라,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도로상 배기가스 및 새 차 증후군까지 해소해 주는 등 기능이 강화되었다.

리뉴얼된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기존 ‘3중 차단’에서 ‘5중 차단’으로 구조가 업그레이드 되었다. 1차 항균·항바이러스(PAS)2)층, 거대먼지 제거층, 2차 항균·새 차 증후군 제거층, 미세먼지 1차 제거층, 마지막으로 미세먼지 2차 제거층 등 총 5단계 차단구조로 구성되어 기존보다 필터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다.

 

또한 고효율 필터 원단을 적용하여 초미세먼지 및 도로상 유해가스 차단 강화는 물론, 차량 내 유해세균까지 99.9% 제거해 준다. 새롭게 적용된 고효율 필터 원단(정전력이 부여된 PP Meltblown Media)은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새 차 구입 시 다량 발생하는 새 차 증후군 유발물질로 운전자의 각종 질환 및 신체적 고통의 원인이 됨) 제거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최근 황사와 초미세먼지 그리고 새 자동차에서 방출되는 유해 물질 등 차량 내 공기질의 심각성을 야기시키는 요소들이 더욱 증가했다”며 “자신과 함께하는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운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필터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가까운 정비소에서 구매 및 교체가 가능하다.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는 자체검증 및 유럽 TUV(기술검사협회),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등 국내외 주요기관에서 연간 100회 이상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90% 이상의 초미세먼지(PM2.5) 차단율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TCC3) 특허 기술과 고분자 항균막(PAS)을 적용해 각종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이중 차단하는 99.9%의 항균 효과와 99.9%의 항바이러스 효과를 지니고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