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케어,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 악세서리에 걸친 다양한 제품 전시

 ㈜불스원 (대표 이창훈)은 5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총 10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하여 엔진케어부터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총 5개의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자동차 관리 용품들을 선보인다.
 
자동차 용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참가하는 불스원은 ‘I Love My Car’라는 주제 아래 운전자들이 직접 자동차를 관리하는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자동차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불스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제품이자 국내 연료첨가제 시장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으며, 연료첨가제 중 최초로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한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을 비롯하여,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등의 엔진케어군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유리 발수코팅 기능을 가진 ‘레인OK 발수제’, 국내 와이퍼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와 ‘폴라패밀리’,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등 자동차 관리를 위한 용품들을 모두 전시한다. 특히 노벨화학상을 받은 ‘풀러렌’이 함유되어 합성오일 대비 30% 향상된 마모 감소율을 자랑하는 리뉴얼된 불스파워와 수입차 전용으로 새롭게 선보인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등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계 최초로 비구면 누진 다초점(PMF- Progressive Multifocal) 특허기술을 상용화한 제품으로 거울이 점진적으로 휘어지도록 설계되어 넓은 시야확보는 물론 왜곡현상이 없는 신개념 사이드미러인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일반 사이드미러와 비교해볼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해, 그 차이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불스원은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에어볼 게임과 룰렛게임을 진행하여 불스원 정품 제품 혹은 불스원몰(http://www.bullsonemall.com)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불스원 마케팅 유정연 전무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대거 방문하는 모터쇼에서 자동차를 직접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자동차 관리 용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자동차 용품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운전자들에게 자동차를 관리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직접 체험까지 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하였다. 더 많은 운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자동차 생활을 할 수 있도록 'I Love My Car'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는 불스원은, 이번 2014 부산 국제모터쇼에서도 일관된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불스원은 6월 3일부터 5일까지 두바이에서 진행되는 '오토메카니카 두바이'에 국내 자동차 용품 업체 중 유일하게 참여한다. ‘오토메카니카 두바이’에서는 단순 제품 전시가 아닌, 다양한 시연 행사를 통해 국내 1위 자동차 용품기업기업으로서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전세계 바이어를 대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불스원은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참가를 중동 시장으로 진출할 첫 발판으로 삼고 더욱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