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CR-2000G가 가격 비교 사이트 에누리에서 2채널 풀HD(전방)-풀HD(후방) 부문 인기 블랙박스 1위로 선정[1]된 것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CR-2000G


CR-2000G는 파인뷰가 야심 차게 선보인 LCD를 탑재한 2채널 블랙박스로, 10월 온라인 사이트 에누리에서 소비자 인기 제품 1위로 등극했다. 국내 최초 전/후방 풀HD 모델인 CR-2000S의 상위 기종으로, 블랙박스에 GPS를 내장해 속도감지를 통한 차선이탈감지기능(LDWS)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CR-2000G의 인기 요인은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타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호응도를 높인 것이 주요 포인트로 작용했다. 전/후방 풀HD(1920*1080) 화질의 소니 CMOS 센서를 카메라를 적용하고 30프레임 영상으로 촬영해 조도가 부족한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또한 넓은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115도의 수평화각으로 촬영, 촬영한 모든 녹화장면을 3.5인치 와이드 LCD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영상 양끝의 왜곡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디와핑(De-warping) 기능을 적용하여 보다 정확한 영상을 보여준다.

이러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까다로운 수입차 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오프라인 수입차 장착점에서의 반응도 매우 뜨겁다. 실제 오프라인 장착점에서 CR-2000G 구매자 중 70% 이상이 수입차 오너인 것으로 나타났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수입차 오너들에게 CR-2000G가 유독 인기가 높은 이유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저전력설계를 바탕으로 최소 전기소모량을 소모한다는 점이 수입차 오너들에게 주요한 구매 포인트가 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파인디지털은 파인뷰 CR-2000G의 온라인 인기순위 1위를 기념하여, 11월 19일까지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CR-2000G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방송장비 전문업체 에이스텔에서 순수 국내 제작한 프리미엄 셀카봉 VJ폴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홈페이지(www.finev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