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쏘나타와 그랜저 디젤 총 200대의 차량을 추석 귀향차량으로 무상 대여해주는 ‘한가위 7박 8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의 귀향 차량 지원 이벤트는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하여 추석연휴기간인 9월 4일~11일까지 7박 8일간 차량을 무상(유류비 제외)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신형 쏘나타는 초고장력강판(AHSS)을 대거 적용하고 다양한 첨단 안전사양을 적용하는 등 안전성을 크게 높인 결과, 최근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에서 실시한 충돌 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을 획득하고, 국토교통부에서 실시한 안전도 평가에서 1등급을 받는 등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또한 그랜저 디젤은 평균연비14.0km/L로 소형차 수준의 높은 효율성에 유로6 인증을 받은 친환경성에 각종 안전사양과 첨단 편의사양을 갖춘 국내 최초의 준대형 디젤 세단으로 출시 약 한 달여 만에 누적계약 5,000여대를 돌파하는 등 국내 디젤 세단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한가위 7박 8일 렌탈 이벤트’에는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만 21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2개 차종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8월 2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9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현대차를 사랑해주신 고객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귀향차량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차종을 직접 시승해 보시고 현대차의 높은 품질력과 상품성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탑라이더 jina_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