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여행전문지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제주도 여행 가이드북 공동 제작

한국인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1위로 손꼽히는 제주도에 대한 알찬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케이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세계적인 여행 매거진인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제주도 소개 여행 책자를 공동 제작하여 대여고객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지난 5월 제주 오토하우스 오픈을 기념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용고객에게 여행정보를 제공하고자 지점에 방문하여 차량을 대여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제주도 여행 안내책자 ‘JEJU on The Road’ 총 15만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JEJU on The Road’는 한눈에 보는 제주도의 축제와 이벤트 정보를 비롯해 제주도의 새로운 즐길 거리 7, 제주도의 멋과 맛, 쉼, 뜀 4개 분야에서 선정한 제주도 최고의 여행 경험 3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맛집과 숙소,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레저에 이르기까지 제주도 여행의 모든 정보가 풍성하게 담겨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알찬 정보 등 '여행객들의 성서'라고 불릴 만큼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 안내서인 론리플래닛의 전통과 알찬 여행노하우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JEJU on The Road’에도 소개된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행복한 제주도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질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하우스로, 최첨단 프로세스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제주 오토하우스는 대여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 한 '익스프레스(Express) 서비스’를 비롯해,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타요 셔틀버스, 뽀로로∙타요 캐릭터렌터카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렌탈 IMC본부 본부장 윤종진 전무는 "대한민국 No.1 kt금호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당사의 우수한 차량뿐만 아니라 여행의 즐거움까지 드리기 위해, 세계적인 여행 매거진과 공동으로 여행안내서를 마련했다"며 “렌탈 문화를 선도하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