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및 ‘가시리 마을’을 통째로 빌려 제주 캠핑이벤트 진행

 
6월초부터 찾아온 무더위에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국내 유일 종합 렌탈회사인 케이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제주도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별이 쏟아지는 밤 하늘, 그리고 푸른 초원까지 모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금호렌터카 차량 10만대 돌파 및 국내 최대 규모 ‘제주 오토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마련되었으며, 한화 아쿠아플라넷과 가시리 마을에서 펼쳐지는 꿈같은 2박 3일간의 캠핑에 고객 100팀을 초청하는 이벤트로 제주의 하늘과 바다, 땅을 통째로 빌려준다는 의미로 '렌탈 인 제주'라고 붙여졌다.
 
kt금호렌터카 '렌탈 인 제주' 이벤트는 아시아 최대 규모 아쿠아리움인 한화 아쿠아플라넷의 대형 수족관 앞에서의 이색 캠핑 1박과 제주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가시리 마을의 몽골 식 숙소 게르 게스트하우스 혹은 유채꽃 프라자 펜션(택 1)에서의 숙박까지 총 2박 3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만을 위한 아쿠아플라넷 도슨트(아쿠아리움 전문 안내원) 관람, 돌고래 체험, 대형 수족관 다이빙 및 조랑말 체험, 초원 승마, 옥상 별빛 시네마, 바비큐 파티 등 알찬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여름 휴가로 7~8월 제주 여행을 이미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6월 17일부터 7월 10일까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렌터카 예약번호 및 여행일정 등의 정보를 입력 후 응모하면 된다. 또한 ‘렌탈 인 제주’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 하기만해도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렌탈 인 제주’ 캠핑은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 주 2회(화∙수∙목 & 금∙토∙일)씩 총 10회, 매 회마다 10팀씩 총 100팀을 초대하여 진행된다.
 
당첨고객은 동반인 포함 최대 4명까지 캠핑에 참여할 수 있으며, 캠핑에 참여하는 시간(오후 6시~익일 오전) 외의 일정에는 개별 계획에 따라 제주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렌탈 인 제주’ 캠핑은 아쿠아플라넷과 가시리 마을에서의 2박 및 각종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저녁식사와 아침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동수단(항공권 및 렌터카), 점심식사 및 개별 자유여행에 따른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중 ‘렌탈 인 제주’ 캠핑 이벤트 100팀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는 차량 이용 시 사용 가능한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kt렌탈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본부장 윤종진 전무는 “대한민국 No.1 kt금호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주에서의 특별한 캠핑 경험 제공을 통해 당사의 우수한 차량뿐만 아니라 제주의 아름다움을 함께 빌려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렌탈 문화를 선도하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