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공식 B2B 유통사 IT전문기업 ㈜반석전자(대표 진형건)은 전국 총판 및 대리점 모집을 통해 유통 서비스망을 확장하고 PC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레노버 대리점 신청 자격으로는 PC, 노트북, 서버, IT기기 등 도소매 업체라면, 대리점 신청이 가능하며 등록신청은 반석전자 홈페이지(www.dati.co.kr) 대리점 회원가입 후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쳐 입점신청을 하면 된다.
 
대리점으로 승인된 업체는 레노버 공식 대리점으로 승격되며 B2B몰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레노버 전 품목을 공급받을 수 있어 기업 및 단체기관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이 가능하며, 판매 노하우 전수 및 제품 교육 지원 등 반석전자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체계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매출에 도움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지역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영업적 지원과 레노버 제품의 최신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며, 대리점에서 홍보 및 마케팅 지원 요청시 적극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대리점의 만족도를 높힐 계획이다.
 
반석전자 영업부 관계자는 " 대리점 개설 상담문의는 급격한 레노버 제품 매출신장과 수요확대에 걸 맞는 전국 인프라 셋팅으로 기업 및 단체기관 등 보다 편리하게 레노버 제품 구매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 고 밝혔다.
 
레노버 공식 대리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노버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02-1577-7155, lenovo@dati.co.kr)로 문의하면 된다.
 

송수영 〈탑라이더 it@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