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자동차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는 오는 5월1일 근로자의날, 사회적기업 뷰티풀마인드(대표 김성현)와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호텔 엘루이 다이아몬드홀에서 “착한소비,나눔실천 : 착한 직구”라는 컨셉으로 자선바자회를 진행한다.
 
 
이번 바자회에는 레이밴, 폴리넬리, 슈퍼선글라스, 프라다, 페르솔, 미우미우, 코치, 페레가모, 돌체앤가바나,구찌, 디올, 조르지오 알마니, 마크제이콥스, 카레라, 듀퐁, 올리버 피플, 폴스미스, 휠라, 폴리스, 제냐, 아이스버그, 캘빈 클라인, 에밀리오 푸치, 에뜨로 등의 선글라스 브랜드와 태그호이어, 세이코, 구찌, 마크 제이콥스, DKNY등의 시계 브랜드가 참여하며, 현장구매고객에 한하여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판매될 예정입니다. 바자회 현장 입장은 사전에 입장권을 구매하거나 초대권을 받은 분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바자회입장권은 네이버 해피빈 콩스토어(http://shop.naver.com/congstore/products/227210043)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바자회에는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인기 레이싱모델인 고한나, 비니(임은빈), 신유나, 윤세은,, 은유, 임솔아, 정정아, 차정아(이상 가나다순)가 포즈모델 및 진행스텝으로 참여한다.
 
이번행사의 수익금(입장권 판매수익 및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은 해피빈재단에 기부되어 취약계층 어르신 200여분에게 365일 희망급식을 제공하는 ‘나눔의 둥지’와 기부될 예정이며, 행사 이후 기부 현황에 대해서는 기부 영수증을 공개하여 공유할 예정이다.
 
 
뷰티풀 마인드의 김성현 대표는 “ 365일 중 단 하루만이라도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기획/개최되는 이번 바자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바자회는 엘루이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