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코베아’와 함께 아웃도어 시즌 기념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캠핑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혼다코리아는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코베아’와 협력하여 혼다의 아웃도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혼다의 대형 SUV 파일럿, 미니밴 오딧세이, 중형 SUV인 CR-V를 구매 및 등록하는 고객이 그 대상이다. 등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코베아 고급 텐트 용품(10명)과 코베아에서 주최하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초대권(1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제 32회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은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 캠핑 행사 중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며,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웰컴 패키지 제공 및 카약과 레크레이션, 야간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