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판점, 백화점에서 손쉽게 최저가 확인 가능하도록 기능 개선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자사 대표앱인 ‘다나와 가격비교’앱의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내비게이션 맵과 상품 리스트를 간소화 시키는 등 사용자 환경(UI)을 직관적인 형태로 수정한 것이 특징이다. 입소문, 초특가를 비롯해 다나와에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정보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다나와 측은 금번 리뉴얼 된 다나와 앱을 통해 즉각적인 사용환경이 요구되는 양판점이나 백화점에서도 손쉽게 가격비교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신규 기능으로는 여러 개 상품의 가격 및 사양을 한 화면에서 직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상세스펙비교기능’이 추가됐다. 비교 된 내용은 이용자가 직접 중요 사양을 표시하고 공유할 수 있어 정보교류 및 제품추천에 유용하다.
 
그밖에 등록상품의 가격현황을 지정한 시간에 알려주는 가격체크 기능, 제휴 쇼핑몰에서 클릭한 상품의 최저가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역 가격비교 기능 등 유용한 기능도 다수 추가됐다.
 
 
다나와 전략기획팀 최현준 과장은 "이번 다나와 앱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쇼루밍족'의 사용성에 맞춰 심플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리뉴얼 하는데 집중했다" 며 “그간 다나와 PC웹이 강력한 검색옵션과 풍부한 상품정보를 기반으로 한 ‘가격비교’서비스에 주력해 왔다면 다나와 모바일 앱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격확인’기능에 무게를 실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번 리뉴얼 된 다나와 가격비교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앱스토어는 이달 내 출시 될 예정이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