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구매시 주유비 3백 만원, 월납입금 16만원 대 특별 금융프로그램

렉서스가 2월 New Generation IS구매 고객에 대한 화끈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렉서스 브랜드는 렉서스 New Generation IS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의 ‘2014 올해의 차(Car of the Year)’에서 퍼포먼스 부문을 석권한 것을 기념하여 ‘New Generation IS COTY 수상 기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 New Generatioin IS, Sonic Titanium
 
2월 한 달 동안 New Generation IS를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년 간 예상 주유비인 3백 만원의 주유권을 증정하며, 금융 프로그램으로는 월 납입금을 파격적으로 낮춘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은 선수금 30%, 유예율 65%로 할 경우에 월 16만원에 New Generation IS (Supreme)의 오너가 될 수 있는 스마트 금융 프로그램이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렉서스 플래그쉽 LS의 특별 프로모션 ‘Lexus Loving U 캠페인’ 도 계속된다. 과거 렉서스LS모델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LS를 재 구매하는 경우, 기존의 재구매 고객 혜택인 2백 만원과 함께 추가적으로 3백 만원의 혜택을 받아 총 5백 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New Generation IS, Topaz Brown
 
기존에 진행하던 LS 모델 및 ES300h 최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점검 및 일반 소모성 부품2년 4만km 무상 서비스 혜택’ 중 엔진오일 교환을 10년 20만 km로 연장해주는 혜택 역시 이어간다. 
 
2014년2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렉서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xusKR) 에서는 IS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